↓폴밍끼 유튜브 채널 자세히보기

LIFE/INFP

찐프피(찐INFP)인 내가 극공감하는 인프피 INFP 밈들

폴밍끼 2021. 3. 31. 12:48
728x90

 

진짜 이 짤 만든 사람 누구세요??? 진짜 너무 찔려서...ㅎㅎㅎㅎㅎㅎ
어머니 아버지 죄송해요...... 이런 나 때문에 부모님께서 진짜 마음 고생을 많이ㅠㅠㅠ
이 불효녀는 그저 웁니다....ㅜㅠㅜㅠㅠㅜㅠㅠㅜㅜㅜ 이거 보고 나랑 동생이랑 진짜 맞는 말이람서.....(동생은 intj)
아 그래서 나도 E아니냐고 진짜 많이 듣는데 그거 내가 너무 좋고 편하고 친한 사람들이랑 있을때는 E가 되기 때문임당 ㅎㅎ 
눈물 하면 인프피지...... 겨울왕국보다가 엘사랑 안나랑 어린 시절 너무 순수하고 행복하게 노는 모습 보고 눈물좔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entj인 친구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거다.........와.............이거다..................와.......................!!!!!!!!!!!!!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나 인프피 동생 인티제인데 딱 우리 둘 보는 것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

 

 

 

찐따 ㅋㅋㅋㅋㅋㅋㅋ